주부 파워블로그들은
일반 우리가 알고 있는 파워블로그들이랑은 조금 다른면이 있습니다.
파워블로그들은 광고 형식으로 수익을 내고 있지만
주부 파워블로그들은 가전제품과 같은 신형제품들을 미리 써보고, 그에 관련된 체험후기를 올리는 형식이죠.

이 주부 파워들은 정말 실생활에 필요한 제품들을 공짜로 얻을 수 있기때문에 다른 파워 블로그들 못지 않죠. 보면 냉장고, 세탁기를 비롯해서 전자렌지나 가스렌지 등등과 같은 것들을 공짜로다가 얻는거죠. 이벤트에 걸린듯한 기분일꺼예요~

정말 좋겠어요.
주부파워 블로거님의 남편분들도 정말 좋아하시겠어요. 왜냐. 요런것에 체험을 하면 체험 후기를 아주아주 상세하게 올려주시거든요 ㅎ 일종의 돈이죠. 그분들에게는 블로그의 글을 돈으로 지불하시는게 되는거잖아요 ^^

부럽습니다. 저도 그런 체험단 걸리면 신혼살림 장만하는게 되서 기분 무지 좋을텐데 말이예요 ㅋㅋ

오늘은 디오스 광파 오븐렌지 체험을 하시고 맛난 피자 레시피도 올려주신 '별바라기님'의 글을 가지고 왔어요~
별자라기님의 체험 후기 이미지는 저도 종종 데려오는 아인데요~ 정말 부럽하군요. ㅎ (이하는 별바라기님의 체험 후기를 고대로 데리고 왔습니다.^^)

 

일명 ~ 냉장고를 털어라 피자에요~ ㅎㅎ 냉장고에 있는 재료 쓸어 모아모아~

만든 일명 씨푸드 해물피자랍니다재료 구입한건~ 피자치즈한봉하고 피자반죽 그리

두가지 구입해서 ~ 집에 있는 야채와 해물을 이용해서 만들어 봤네요


라고 하셨는데, 냉장고에 참 많은 재료들이 들어가 있다란 사실에 아직 주부가 되지 않은 전 놀랐답니다. ㅋㅋ

재료소개

 

2판기준: 피자반죽믹스1(한봉에 2 들었어요). 우유반컵씩 두컵. 

해물: 문어150g(다리4). 왕새우7마리. 깐새우한컵. 꼴뚜기 10마리내외. 쪽마늘3. 올리브오일1숟갈.허브맛솔트약간. 청주5숟갈  

야채: 양파반개.피망반개. 방울토마토 10개내외. 미니소세지7개내외. 블랙올리브4.

소스: 스파게티 소스3숟갈. 케쳡2숟갈. 다진양파2숟갈. 꿀반숟갈. 소금.바질약간씩!

그외재료: 찐고구마1. 올리브오일약간. 피자치즈300g


 냉장고에 머가 참 많이 들으셨죠? ㅋㅋ 만약에 내가 해벅으려면 저 자잔한 것들을 하나도 빠짐 없이 다 사야 한다눈~ 고로! 해먹는것 보다 차라리 사먹는게 지금의 저한텐 더 유리할듯..ㅋㅋ

피자빵가루는 한봉에 두개가 들어있는데요~ 일단 한봉만 뜯어서

우유반컵에 반죽해서 ~ 30여분 그냥 두세요.

발효과정입니다 그냥 두심 1.5배로 부풀어 오르는데 30여분동안
해물손질및 야채 손질을 해주시면 될꺼 같아요

 

해물재료 2판기준

문어150g(다리4). 왕새우7마리. 깐새우한컵. 꼴뚜기 10마리내외. 쪽마늘3.

올리브오일1숟갈.허브맛솔트약간. 청주5숟갈

 먼저 왕새우를 제외한 나머지 해물은 ~ 옅은 소금물에 흔들어 씻어 물기를 쏙빼서 준비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 쪽마늘 3 슬라이스한거와 올리브오일 1숟갈. 허브맛솔트약간

뿌려서~ 같이 섞어주고~ 팬에 볶아주세요~ 팬에 볶으실때 청주 5숟갈 넣고~ 같이 볶아주세요

해물은 이리 볶아서 넣어줘야  피자구울때 물기가 생기지 않고 꼬들꼬들하게 구워집니다.

이리 팬에 바싹 볶아~ 체에받쳐 물기를 한번 빼서 준비해 주시고요

 왕새우는 머리하고 꼬리쪽 떼내고~ 옆으로 반갈라~ 올리브오일약간. 허브맛솔트약간 뿌려서

그냥 두세요~ 왕새우는 피자토핑올리고 나서 위에 올려서 구워줄꺼에요

이리 체에 받쳐 물기를 한번 빼주세요~ 이리 팬에 바싹볶아줘야~
물기도 안생기고~ 꼬들꼬들하니 맛있어요 냄새도 덜합니다



들어갈 야채와 햄도 준비해 봤어요~ 방울토마토 옆으로 2.3쪽으로 잘라주시고~

피망과 양파도 옆으로 얇게 슬라이스해주시고~ 블랙올리브도 2.3쪽으로 잘라준비

미니후랑크도 있어 준비해 봤네요~ 없음 없는대로 ㅋㅋ 준비하셔도 됩니다.

블랙올리브는 마트에 가심 통조림통에 크게 한통 넣어 판매하는데~ 사용할꺼 몇개만

빼두고~ 냉동실에 10개내외씩 비닐봉투에 담아 얼려두고 한봉다리씩 꺼내 사용합니다.

집에 찐고구마가 있어~ 피자테두리에 넣을려고 포크로 으깨봤어요~

도우옆테두리쪽으로 둘러줄려고 했는데 쉬운일은 아니네요~ ㅋㅋ

고구마가 삐져나와~ 대충대충 술렁술렁 ~ 매꿔~ ㅋㅋ 만들어 봤는데 고구마를

넣었음 후회할뻔 했네요~ 고구마 너무 맛있어요~ ㅋㅋ

피자소스로 ~~~~ 양념입니다.

스파게트소스 3숟갈에 케쳡2숟갈. 다진양파2숟갈.바질.소금약간넣고~ 팬에

바글바글 ~ 졸여서 한김식혀서 발라줬어요~ 2판구울양이니 착오없으시기 바래요

이제 야채.해물. 소스까지 준비됐으니 도우 만들어~ 토핑올려서 구워주기만 하면 될꺼 같아요



피자반죽 1.5배로 부풀어 올랐어요~ 밀대로 밀어서~ 둥글넓적하게 만들어 팬에 ~ 펴주시고

밖으로 반죽을 살짝살짝 밀면 쉽게 밀려 납니다. 고구마소를 넣어야 하니

크기보다 반죽크기를 크게 해줘야 겠죠~ 끝이 약간 말리게 반죽을 펴서

테두리에 고구마소를 넣고~ 매꿔주세요~ 끝으로 밀린 반죽이 적어~ 고구마소가 밖으로
밀렸네요~ 그런대로 괜찮아요~ ㅋㅋ 꼼꼼히 매꿔주시고~ 포크를 이용해 콕콕콕!! 찍어주세요
도우포크로 콕콕 찍어~~~~ 피자소스 바르고~ 그위에 해물올리고 올리고

이젠 올리는 과정만 남은듯해요~

위에 야채와~ 햄까지 올리고 올리고~~~~~

재료들 올리고 올리고~~~~~ 피자치즈 뿌리고 왕새우살 올리고~

블랙올리브 올리고 ~~~ 오븐으로 고고씽!



디오스  광파오븐에 보면 오븐자동메뉴얼 첫번째 피자굽기가 있어요~

4단에 올려야 하는데~ 4단에 올리니 팬이 들어가지질않아~ 3단에 구웠답니다.

토핑을 많이 올려~ 자동메뉴얼로 돌리고 난후에 다시 10여분 돌려줬어요~

일반오븐에선 200도에서 20여분 돌려주심 될꺼 같네요~

빛으로 빠르게 조리하는 디오스광파오븐 외형도 이쁘죠?


너무 맛나서 피자 가게를 차려도 되겠다고 하신 별바라기님. 요리솜씨가 정정정~~~말 부럽습니다. 굳이 파지를 안시켜먹어도 되게써용. 별바라기님의 딸도 정말 부럽군요. ㅎㅎ 저도 닥치면 하게 될까요?? 닥쳐도 안하게 될수가 있다던데 ㅋㅋ 지금부터라도 한개씩 해야할텐데 걱정이네요 제가.ㅋㅋ

출처  :  원과장의 광파오븐이야기 네이버 카페(출처 http://cafe.naver.com/ovenwon)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