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 12일 미남이시네요 12화 시청률은  11.1% 나타냈습니다 ~^____^

미남에게 키스한 자신의 행동에 스스로가
이해되지 않는 태경. 그리고 태경의 행동에 불꽃놀이를 하게된 미남. 미남은 갑작스런 사건으로 인해
신우와의 약속도 잊어비리고 불꽃놀이를 하게됩니다.

합숙소를 찾아온 유헤이.
헤이는 태경을 만나 이야길 하는데, 그것을 지켜보게된 미남을 발견하자 태경에게 미남에 대한 행동들이 아무 의미도 없어서였단걸 미남에게 확인시켜줍니다.

다시한번 태경의 마음을 듣고 충격에 빠진 미남은 신우의 전화도 받지 않은체 울게됩니다. 용케 미남을 찾은 신우. 고백을 하려고 했던 자신의 모습과 자신과의 약속을 아무렇지도 않게 깨버린 미남의 행동에 신우는 처음으로 미남에게 화를 냅니다. 하지만 울고 있는 미남의 모습을 보고선 이네,
사과를 하고 노래를 불러줍니다.

<<강신우 명대사>>
 언제까지 이러고 울 생각 이었는데?
다 울고 나면 나한테 올 생각은 있었니?
난 완전 잊어 버리고 있었구나? 허-
그런데도 난 너 기다리고 결국엔 달려오고 기대하고 걱정했던 내가 정말 바보같다!!!


한편,
자신의 행동에 대한 의미를 찾지 못한 태경은, 자신과의 키스에도 아무렇지 않아 보니는 미남의 행동에 다시한번 화를 내고 그리고 신우와 미남이 같이 있는 모습에 어이없어하다 전화를 받고 모화란을 만나게 됩니다. 그자리에서 고재현씨가 죽었단 사실을 처음 알게 되고 죽지 않았다면 모화란의 쌍둥이의 엄마가 될수도 있었단 이야길 듣게 되어 충격을 받습니다.

모화란과 만났을때마다 사고를 쳐준 고마운 미남을 보고싶어하고,
미남은 그런 태경을 위로하기 위해 문자를 보냅니다. ' 형님 ! 정말 괜찮습디다~! ' ㅋㅋ
오타가 난거죠. 괜찮습니단데 ㅋ 태경이 보기전에 문자를 지우러 태경의 방으로 향한 고미남. 하지만 태경은 이미 봐버린 상태고 미남은 또 사고를 쳐서 다치게 되죠. 미남의 상처를 치료해주고 보이지않는 미남을 위해 태경은 손수~! 손을 작고 미남의 방으로 데려다 줍니다. 쿄쿄~



<<고미남 & 황태경 명대사>>

태경 ; 보이지도 않으면서 내가 화났는지 어떻게 알아?
미남 ; 저는 형님을 화나게 하는 민폐덩어리지 않습니까
태경 ; 처음에 나한테 너..그랬었어..
지금은 나한테..

미남 ; 전 형님한테 뭐든 다 괜찮습니다
태경 ; 어쨌건 지금은 웃고 있었어. 너한테 화안나.

에이엔젤은 유헤이와 함께 화보촬영을 합니다.
에이엔젤은 유헤이의 협박에 못이겨 유헤이를 도와줘야했고, 왕코디로부터 미남이 강신우를 좋아한다란 이야길 들은 헤이는 코디를 고셔 미남을 곤경에 빠뜨릴 계획을 세웁니다.


갑작스레 내리는 비로 촬영을 못하게되자 코디는 미남에게 여장을 시키고, 그 모습을 신우가 보러오게 만듭니다. 신우는 미남의 모습에 넋을 잃고 그 틈을 틈타 유헤이는 태경을 데리고 옵니다.



<<신우 명대사>> 울지마...
태경이 때문에 더이상 울지마..
니가 우는 이유가 태경이라는거 .. 나한테 들켰다?
너 태경이 좋아하잖아..
내가 끼어들어서 너 힘들게 하고 싶지 않았어
그런데- 너 계속 우는거 더 보기 싫었다 .


태경때문에 울고있는 미남에게 신우는 태경이 때문에 울지말라하고, 자신의 마음을 잘 숨기고 있다고 생각한 미남은 그렇지 않았다란 사실에 놀라게 되죠.
태경은 미남의 여장과 그 옆에 신우가 있다란 사실의 복잡한 관계속에 아파합니다. 그러다
우연히 마실장으로 부터 미남의 돼지코 사연과 부러진 삔을 미남에게서 발견하게 되어 미남의 마음이 자신을 향해 있다란 사실을 알게됩니다.


유헤이는 미남에게 빨리 수녀원으로 돌아가라는 막말을 하고 그때 에이엔젤의 무언가를 눈치채고 있는 기자가 들이닥쳐 미남은 가까이에 있는 수녀원으로 여장을 한채 도망칩니다.

수녀원을 나와 마음을 진정 시키려 혼자 있는 미남에게 태경이 나타나고..
태경은 미남에게 자신을 좋아하도록 허락하겠다고 하는데..

<<고미남 & 황태경 명대사>>
태경 ; 고미남? 난 지금 니가 아주 잘보여
너 내가너 안보일때 그렇게 항상 울고 있었어?

미남 ;이제 안울 겁니다. 못본척 해주십시오
태경 ; 이렇게 잘보이는데 어떻게 못본척을해 !!
고미남 너 그동안 쭉 그러고 나 처다보고 있었지?
난 니가 안보여서 보르고 있었어 !
미남 ; 계속 모른척 해주십시오 . 이제 안볼껍니다
태경 ; 안보면 안돼!! 니 맘데로 그만 못둬 계속 보고 있어 !
지금까지 처럼 지금까지처럼 쭉 나만 보고 있으라고!!!
고미남!?
앞으로 니가 날 좋아하는걸 허락해준다

미남이시네요 13화 예고는 담주 월요일 오후에 올라올 예정입니다. 11월 26일 막방이 방송된다고 하네요. 막방을 위해 미남이시네요팀은 일본으로 고고씽 한답니다~ 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