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18일 13회 시청률은 10.6 %(TNS 미디어코리아)라고 하네요.
이번주부턴 히어로까지 방영되어서 시청률이 다시 조금 낮아 졌네요 ㅠ 아이리스는 또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답니다~(ㅠㅜ)

미남이시네요 13화 줄거리                                                              
미남의 마음을 허락하겠다는 태경
얼떨결에 팬으로써 좋아해도 된다는 허락이 되어버리고,
특별한 팬으로써 태경은 미남을 안아줍니다.
그런 태경의 마음에 미남은 한 없이 기쁘기만하죠.



한편,
여자의 정체를 쫓던 기자는 화원에서 미남의 여장 사진을 찾게 되고, 고미남이 여자임을 확신한 기자는 기획사를 찾아 갑니다.

미남을 데리고 오던 태경은 차안에서 귤을 먹여달라는 애교와, 신우앞에서는 여자차림을 하지 말라는 질투를 내보입니다.
태경과 미남은 신우로부터 기자에게 들켰다는 전화를 받게되고 기자에게 고미남을 쌍둥이 동생인 신우의 여자친구임을 해명을 하기위해 미남을 데리고 갑니다.



김기자는 단독 특종을 잡았다며 좋아하고, 김기자와의 인터뷰를 끝낸 미남은 다시 남자로 돌아와 신우앞에 섭니다. 그리고 앞으로의 가짜 행세를 위해 둘만의 러브스토리를 만들기로하고 신우는 미남에게 그동안의 자신의 감정을 빗대어 스토리를 짭니다. 하지만 둔팅이 고미남은 전~ 혀 눈치 채기 못하죠. (ㅠ_ㅜ)


고미자는 쌍둥이의 엄마가 모화란때문에 죽은 것임을 알게되고 쌍둥이에게 재산의 반을 준다는 모화란의 말에 고미남과 모화란을 만나게 해줍니다. (모화란과 고재현이 잠시 헤어진 상태에서 고재현은 다른 여자를 만나서 아이를 가지게 된것일 뿐이고 고재현과 모화란은 사랑하는 마음을 버리지 못했기 때문에 쌍둥이의 엄마는 홀로 남겨진체 죽게된것이라고합니다.)

팬으로써 좋아하게한 고미남의 팬심을 확인하기위해 테스트를 하게 되고 아주 낮은 점수들에 의해 맘상해 하다 마지막 질문인 '황태경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점수를 매겨주세요' 라는 질문에 100 이라는 쪽지를 받고 완전 기뻐합니다. 특별한 팬미팅을 위해 고미남을 불러 직접 노래를 불러주는 영광을 주죠.


모화란과 고미남은 재회를 하게 되고 고모로 부터 아무거도 듣지 못한 미남은 단지 모화란이 아버지의 친구론걸로 알게됩니다. 쌍둥이의 어린시절을 봤던 모화란은 미남이 남자가 아닌 여자임을 확신하게 되죠.

유헤이는 합숙소에 들러 원치않아하는 설정컷을 찍어대고 엔젤에게 스파게티를 만들라 명합니다. 유헤이를 골려주려는 엔젤은 소금, 설탕, 식초를 넣어 골려주려하는데 마침 들어온 고미남에게 대신 스파게티를 먹이려는 유헤이. 그런 고미남을 보호하기 위헤 제르미가 희생을 합니다.






다시한번 엔젤들은 볶음밥을 만들어 맛있게 저녁을 먹는데, 강신우가 고미남을 좋아하고 있다란 사실을 눈치챈 유헤이는 일부러 미남을 꼬득여 신우가 그동안 준비했던 구두와 꽃을 들은체 모두들 앞에 내보이고,

자신의 선물들을 걸치 미남의 모습에 신우는 충격을 받죠. 태경은 유헤이에게 다시는 찾아오지 말라는 경고메세지를 날리죠. 미남은 신우가 고백하려던 선물을 자신이 신어서 신우가 충격받은것으로만 알고 신우를 위로합니다.




한편, 남의 상황을 살피러온 모화란은 태경과 미남이 친한 모습을 보고 무언갈..감지합니다.

신우와 미남은 둘 사이의 관계가 기사화 되기 전에 신우의 부모님께 해명을 하러 부산으로 떠나게 되는데, 제르미와 코디와 다 함께 떠나기로 했지만 갑작스런 스케줄로 못가게 되었습니다. 부산으로 떠나기전 신우는 미남에게 가짜 사이가 아닌 진짜 사귀는 사이가 되자고 이야길하고 마음을 정하게 되면 부산으로 오라는 이야길 합니다.


태경은 신우와 미남 둘만 부산으로 떠나게 된것을 안 태경은 참지 못하고 미남을 만나러 가고 계속 찾지 못하다 신우에게서 마음을 받은 미남은 결국 부산으로 가는 비행기를 타지 못하게 된 미남을 만나는데...

미남이시네요 14화 예고                                                             

공항주차장에서 태경은 미남에게 꼭 해줘야 할 말이 있어서 온 거라고 말하는데, 하필 이때 여고생들이 탄 수학여행 버스가 서고 만다. 이때 사유리 등은 황태경을 외치며 난리가 나고, 미남은 태경에게 자연스럽게 인사하고 빠지겠다고 말한다. 그러자 태경은 그에게 귀속말로 좋아한다고 말해 미남을 당황하게 만든다.

한편, 태경이 미남을 배웅했다는 기사가 나고, 태경은 미남에게 그룹 ‘A.N.JELL’을 둘러싼 삼각관계 팬픽을 들려준다. 그런가 하면, 방송국에 있던 제르미는 태경과 미남의 가사에 갑자기 얼굴이 굳고, 마훈이역시 태경에게 사실 여부를 따져묻다가 태경이 잘 보라며 미남을 끌어안자 깜짝 놀라는데…
                                                                                       

14화부터는 고미남의 정체가 들어나네요. 출생의 비밀스럼움도 드러나구요.. 신우와 제르미는 마음이 아파하네요....ㅠㅜ 댓글이 없는 포켓애기도 마음이 아파해요...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