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엔
완전 으로 생각해야지,
그래, 좋은면만 봐야지,
이런 생각을 하려고 무지하게 노력중인 포켓애기 입니다.

아~ 그런데 최근
저의 이 긍정적으로 생각하기 프로젝트에 태클을 거는 곳이 있습니다.


그곳은 바로
'대한통운택배' 사 입니다.

최근
인터넷쇼핑몰에서 여러모로 쇼핑을 즐겼습니다.
그런데
제가 자주 애용하는 인터넷쇼핑몰 사이트의 택배회사가 ' 대한통운' 이더군요.

대한통운택배는
밤늦게 배달이 됩니다.
머, 이건 이해 할 수 있습니다. 저희집은 아파트단지가 아닙니다. 그래서 머 담당 구역을 돌다보면
저희집이 있는 구역이 어쩔 수 업시 밤 늦은 시간이 되는 경우가 있겠지요-
그런데,
전화를 해서 집앞으로 택배를 가지고 가라는 말은 뭡니까?


택배는,
집으로 방문해서 물건을 접수해주고, 배송해주는 그런 서비스 아닙니까?

그런데.
왜 ! 굳이 대한통운만 집앞으로 나가서 손수 받아야 하는지요??

다른 택배사들도 전부 대한통운 같이 집앞으로 와서 가지고 가라고 한다면
머 이해 할 수 있습니다. 저희집이 유별난 동네거니 하구요-
헌데,
다른 택배사들은 고이고이 집을 방문해서 손수 집으로 가져다 주시는데
왜 !! 유독 대한통운 택배만 제가 나가야 하냐구요 !
그 늦은 시간에 !!
왜 나가서 내가 택배를 기다려야 하냐고요 !!

(아~ 급흥분을 했네요. 잠시 진정하고;; ㅋ)

처음 한번은 그러려니 했습니다.
그런데, 두번째, 세번째도 변함이 없어서
대한통운 홈페이지 고객센터에 항의 글을 올렸더니..
바로 답장이 왔네요

    먼저 당사를 이용해주심에 있어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담당 사원의 불성실한 업무 진행으로 인하여 본의 아니게 고객님께 불편을 드렸습니다.   고객님의 물품을 무엇보다 정성을 다하여 배송해드렸어야 함이 마땅하나   이렇듯 고객님께 불편함과 언짢음을 드리게 되어 정말 면목없습니다.   남겨주신 고객님의 말씀은 해당 부서에 전달하여 해당 사원 시정 및 교육   조치 요청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차후, 동일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더 만전을 기하겠으며,   담당사원의 불성실한 업무진행으로 인해 언짢으신 마음, 다시 돌이킬 수는 없겠으나   다시 한번 사과 말씀 전하며, 서비스 교육에 많은 중점을 두어 금번의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그 어떠한 말이 고객님의 불편하신 마음을 덜어드릴순 없겠지만, 부디 조금이마나   풀리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이용 중 불편과 불쾌함을 드린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그 밖에 더 궁금하신 사항이나 불편하신 점 있을 경우 본 공간 또는 고객센터   1588-1255로 문의주시면 정성껏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고객님 하시는 일에 항상 행운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빠른 답장과 , 사과는 정말 마음에 듭니다.
해당사원 시정 및 교육 조치를 한다니, 아마도 저희집 담당자분만 그러셨나 봅니다.
근데,
이렇게 항의 했다고
그 담당 사원에게 해꼬지 당하거나 하진 않겠죠? ㅋㄷㅋㄷ
(바로 소심모드~)

아~
그래도 이제부터는 쇼핑몰을 이용할때도
택배사를 확인하고나서 이용해야 할까봐요~
이래저래 이런 일론 신경 쓰는걸 너무너무 안좋아 하거든요 !!

저, 그냥 기분 좋게 살게 해주세요 ㅠ

(* 이미지 출처 : 다음 이미지검색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