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드디어. !!
대만드라만 장난스런 키스를 다 보았습니다. -ㅇ-


한국에서도 장난스런 키스를 한다는 정보를 듣고,
처음엔 원작인 만화책을 보자고 결심했었죠 !
허나,
울 동네에는 왜 장난스런 키스 만화책이 없는걸까요..ㅡㅡaa

그래서 만화책은 포기하고
대만 드라마를 보기로 했죠 - !!

근데..이거.. 왜 일케.. 길단 말입니까. !!
게다가 시즌 2 까지 !!
저 이거 보느냐고, 완전 하루종일 컴터 앞에 매달려서,
글도 하나도 못쓰고, ㅠㅜ

글치만 머 재밌었으니깐, 한 5일만에 내 시간을 완전 투자해서 본 보람은 있었습니다. ㅋㅋ

 장난스런 키스 시즌 1 은
'장즈슈' 라는 초 천재의 남학생을 2년간 짝사랑해온 초 바보의 위엔상친이 사랑고백을 하면서 부터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즈슈의 성격이 매우 까칠하고 표정 없고 냉담하기로 유명한 냉혈인간이고, 상친은 멍청이에 사고뭉치에 수다스런 성격으로 나옵니다. 머, 전체적인 줄거리는 즈슈의 냉담에도 즈슈에 대한 사랑하는 마음을 접지 않은 상친으로 인해 즈슈는 결국 자신 역시 상친을 사랑하고 있다란걸 깨닫게 되고 결국은 시즌 1 결말에서는 결혼을 하면서 끝이 납니다.

장난스런 키스 시즌 1을 보면서..
정말 바보 같은 상친 때문에 '제발 이제 그만 즈슈를 포기해  !! ' 라고 외쳤던 기억이 나는군요.
아무리 멍청한 캐릭터지만, 정말,
보기 싫은 행동들이 많은 상친이었던 것도 같습니다.
즈슈가 냉담하긴 하지만 알게 모르게 상친을 챙기는 모습들도 보이고 상친을 향해 마음을 여는 장면들이 보이긴 하지만, 대만판 장난스런 키스는 너무 스토리가 깁니다. !! 이야기의 전개 과정이 한동안은 계속 반복되고만 있다란 느낌이 들었습니다. 인기가 많아서 연장했나..ㅡㅡaa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장난스런 시즌 2 는,
즈슈와 상친의 신혼여행에서부터 시작됩니다. 결혼생활을 하면서도 즈슈와 상친 성격은 변함이 없지만 상친을 좋아하는 남자로 인해 즈슈는 예전엔 몰랐던 질투라는 감정을 느끼면서 자신이 상친을 정말 많이 사랑하고 있다란 사실을 깨닫게 되고 그로 인해 상친에게 시즌 1에선 보단 더 다정하게 나오죠.
그리고 상친으로 인해 의사가 되기로 결심한 즈슈와, 그런 즈슈를 돕겠다는 일념하나로 간호사가 된 상친. 병원에서의 에피소드와 더불어, 마지막엔 상친의 시력문제까지.. 머 여러가지 사건들이 생기지만, 결국은 즈슈와 상친은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간다 - 라는 결말을 냅니다.


시즌 2 에서는
즈슈와 상친의 장난스런 키스 장면들도 많이 나오고, 둘이 서로 사랑하고 있다란 사실을 많이 보여주어서 보는내내 기쁨이 있었죠. ㅋ 이거 보다보면, 정말 두사람은 연기가 아닌 사랑을 하고 있다란 생각이 들정도 입니다. 열애설이 났다고 하던데, 사실인지 어떤지는 잘 모르겠지만, 정말로 사랑하고 있는것 같았답니다. ㅋ

장난스런키스 일본만화인 원작을 보지 않아서 드라마가 어디까지 어떻게 각색된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역시 만화스런 드라마는 잼납니다. ㅋㅋ

근데,
한국에서하는 장난스런키스 캐스팅을 보아하니 걱정이 앞서더군요. ㅠㅜ

남주에 김현중, 여주에 정소민.


만화 원작을 드라마를 무지 좋아하는 저로썬, 한국드라마 꽃남을 완전 챙겨 봤는데요... 그거 보면서 나의 루이를 실망시켰던, 김현중을 보면서 어찌나 손발이 오그라 들었는데,
장난스런 키스의 남주가 김현중이라뇨 !! ㅠ_ㅜ

게다가 대만판을 보고 나니,
더더더더더더더 걱정스러울 따름입니다. ㅠ_ㅜ

초 천재의 장즈슈... 한 카리스마 하고, 한 시크한 완벽남을 과연 잘해 낼 수 있을까요??
그래도 남준데,
연기를 잘하는 남주를 보면 안되겠습니까??
지금은 연기를 좀 잘 하려나요?? ㅠㅜ??
아아아.. ㅠㅜ
보면서 손발이 오그라들면..못봐요.. ㅠㅜ
비쥬얼이 다가 아니잖아요 ㅠ_ㅜ
게다가 시크한 이 이미지에는 별루라구요 !! ㅠ_ㅜ

아~
뚜껑은 열려봐야 아는거겠지만,
걱정이 한두개가 아니네요 - ㅠㅜ

부디 손발이 오그라들지만 않기를 빕니다 ㅠ_ㅜ

* 대만판 장난스런 키스를 보고픈 분들은 판도라TV 사이트에서 검색해서 보시면 됩니다.
* 악작극지문으로 검색해서 보세요 ^^

(이미지 출처 : 다음 장난스런키스 이미지 검색)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