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블로거시라면 블로그 방문자가 1명 1명 늘때마다 기쁨을 감추지 못할것 같은데요, 블로그로 수익을 얻으려면 블로그 방문자 수가 얼마가 되어야 할까요?

 

물론 정답은 없습니다. 어떤 주제로 글을 쓰냐에 따라 방문자가 20-30명이 되어도 수익이 높은 반면 방문자수가 몇천명이 되도 수익이 높지 않을수가 있으니까요.

 

하지만 확률적으로 방문자유입수가 많으면 클릭률도 올라가겠죠?

 

 

 

주제에 따라 다르더라도, 똑같은 주제면 기왕이면 방문자 수가 높아야 블로그수익도 높아 진다는 것입니다.

 

초보 블로거는 방문자수를 어떻게 늘리는게 좋을지, 팁이 없으실텐데요, 팁을 하나씩 하나씩 풀어 드리겠습니다.

 

우선, 블로그 방문자 수 늘리는 놀라운 방법 시리즈의 기본은 1일 1포를 꾸준히 하셔야 한다는 겁니다. 초보일수록 더더욱 지키세요.!!

 

그럼, 방문자수 늘리는 팁 1가지는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에 가입하는 방법입니다.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에 가입하는 이유는, 네이버에게 내 블로그도 있어 ~ 라고 이야기 하는것과 같은거라고 이해하시면 쉽습니다.

 

네이버가 먼저 내 블로그를 알아 주기 전에 내가 먼저 알린다면 하루라도 빨리 네이버에 노출될 확률이 높아지고 그로인해 내 블로그 방문자수가 많아질 확률도 높아지겠죠?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가입하는 방법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webmastertool.naver.com 에 접속합니다.

 

회원가입이 안되어 있으신 분들은 회원가입을 하시면 되구요, 되어 있으신 분들은 로그인을 해서 사이트를 추가해 줄겁니다.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가입하기

 

 

 

웹마스터도구에 로그인하면 사이트 목록이 보여집니다. 전 이미 두개의 사이트가 등록이 되어 있네요. ㅎㅎ  새로운 사이트 하나를 더 추가해 보겠습니다.

 

사이트 추가에 본인의 블로그 주소를 넣어주시고, 추가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추가하고 나면 다음 페이지로 사이트 소유확인창이 뜹니다. HTML 파일 업로드 하는 방법고 HTML태그, 소유확인 없이 사이트추가가 있는데 HTML 태그 방법으로 사이트추가하는게 가장 확실한 방법이니 HTML 태그를 클릭해주세요.

 

 

메타태그가 생성되었습니다.

이 메타태그를 내 블로그 스킨편집의 HTML편집으로 들어가서 붙여넣기를 할겁니다.

 

 

내 블로그로 돌아와서 관리 - 스킨편집 - html편집을 틀릭해주세요.

 

 

head 바로 아랫부분에 넣으면 되는데, head는 html편집을 클릭하면 바로 보이기 때문에 굳이 찾는 수고는 안하셔도 됩니다.

사진에서 처럼 head 태그 바로 밑에 아까 생성되었던 메타 태그를 붙여넣기 해주세요.

 

 

붙여 놓고 적용 시키신 후에 다시 네이버로 돌아 와서 보안이미지 글자를 입력한 후 확인을 클릭해주세요.

 

 

정확한 위치에 붙여넣기를 하셨다면 사이트 소유 확인이 완료 되었다는 창이 뜹니다. 확인을 클릭해주세요.

 

 

 

제일 처음 사이트 추가 화면으로 돌아 옵니다. 사이트목록이 3개가 되었네요. 네이버 웹마스터도구엔 최대 100개까지 사이트를 등록할 수 있으니 부담 없이 등록해 보세요.

 

 

등록후엔 이미지로 보는것과 같이 사이트 최적화 라던지, 사이트 상태등을 확인 할수가 있어서요 저품질에 걸리거나 통누락이 되진 않았는지 확인 할 수가 있어요.

 

신규로 사이트 등록하고 나서 바로 수치가 보여지는건 아니구요, 하루 정도는 기다리셔야 수치가 보여집니다 !!

 

다음 포스트에선,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에 사이트맵을 제출하는 방법과 웹마스터 도구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릴게요. !!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을 찾으시는 분들께 블로그를 추천해 드리는 이유는, 블로그를 하면 당장 나가서 알바를 하는것처럼 돈을 벌진 못하지만, 탄탄히만 만들어 놓는다면 일을 하지 않아도 돈을 벌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흔히 파이프라인이라고 하죠.

 

블로그 처음 시작하면 쉽진 않습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한다면, 누구처럼 한달에 1억, 몇천만원 이렇겐 벌 수 없을지라도, 2백 3백 정도는 벌 수 있을것 같습니다. '_'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