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키워드 !!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재택근무를 찾으시던 분들은 블로그로 부업을 할 수 있다 혹은 블로그로 월200이상 버는 직장인만큼 돈을 벌 수 있다란 사실을 접하고 블로그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블로그 수익을 늘릴려면 키워드가 중요하다란 사실을 접하게 됩니다. 시간이 좀 지나고 블로그마케팅에 관해 많이 접하고나면 키워드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깨닫게 되는 순간이 옵니다.

 

 

하지만 이 '키워드'를 발굴해 내는게 나의 능력이자 실력이자 블로그로 수천만원의 수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원동력이기 때문에 쉽게 오픈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아니, 그게 아니라 키워드 찾는 도구를 알지 못하기 때문에 블로그 초보자들은 키워드를 찾는 방법을 검색을 통해서 잘 알아내지 못합니다.

 

저도 최근들어 키워드 찾는 방법을 여러가지 알게되었는데, 이게 또 알게 되었다고 해서 바로 따라하지 않고 그냥 읽어 넘어가면 키워드 찾는방법을 읽긴 읽었는데 어떻게 하는거더라.. 라며 많은 정보속에서 혼란이 일어나게 됩니다.

 

그래서 파워블로거들의 키워드 찾는 방법 3가지를 정리해 봤습니다.

 

1. 키워드마스터 활용하기

 

 

키워드 마스터는 가입필요없이 인터넷에서 바로바로 검색해서 키워드를 검색할 수 있는데요, 연관 검색어까지 뜨기 때문에 세부키워드 목록을 정하기에도 좋고, 경쟁이 심한 블로그 상위 키워드외에 내가 할 수 있는 키워드 목록을 정하기가 쉽습니다.

 

 

키워드마스터는 관련키워드를 찾을 수 있고, pc검색량 및 모바일 검색량, 문서수를 알아 볼 수 있고 그 키워드가 블로그 사이에서의 경쟁이 심한지를 알아 볼 수 있는 유용한 도구입니다.  

 

키워드마스터 단점으로는 관련 키워드를 하나씩 수동을 클릭해서 이용을 해야한다는게 있지만, 그래도 어떤 회사의 블로그가 순위에 올라와 있는지 한번에 보여지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관련키워드를 클릭해서 분석해 가다보면

어떤 키워드는 검색량과 문서수가 비슷한 키워드도 있는 반면, 어떤 키워드는 검색량은 없는데 문서수가 어마어마한 키워드가 있습니다.

 

여러분이라면 어떤 키워드를 선정해서 블로그 글쓰기를 하시겠습니까 ??

 

 

 

키워드마스터에 접속해서 이용하는 키워드마스터 이용방법의 자세한 설명은 이전 글을 참조해 주세요 '_'

 

[★ 돈되는 블로그] - 키워드 찾는 방법 꿀팁 - 키워드 마스터 활용편

 

2. 키워드스테이션 활용하기

 

 

 

네이버에서 제공되고 있는 키워드 스테이션입니다. 구글애즈처럼 광고주로 가입해서 키워드 플래너를 활용하는 방법과 같은 방법으로 네이버 검색광고에 가입을 해서 이용하셔야 합니다.

 

[★ 돈되는 블로그] - 블로그 상위 노출시키는 키워드검색 방법 - 키워드스테이션 활용편

 

키워드마스터처럼 연관키워드가 나오는데, 키워드마스터는 단어가 포함된 연관 키워드가 검색되는 반면 키워드스테이션은 단어가 내포하고있는 의미와 관련된 키워드까지 검색이 됩니다.

 

관련키워드가 키워드스테이션이 훨씬더 많이 뜹니다. 세부키워드를 찾으시거나 키워드 생각이 안날땐 키워드스테이션을 이용하시는게 유리하실것 같아요.

 

3. 구글 키워드 플래너 활용하기

 

 

구글애즈에 가입해서 키워드를 찾아내는 방법입니다. 구글을 활용하는거라 아무래도 구글애드센스 수익과 관련된 키워드를 찾는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

 

[구글애드센스] - 구글애드센스 고단가 키워드 찾는 꿀팁

 

구글 키워드 플래너를 활용하는 방법은 이전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

 

구글애드센스 수익을 위해 한번의 클릭이 일어나더라도 고단가의 클릭이 일어나면 방문자수와 비례해서 수익이 벌리진 않죠. ~

 

이런 고급 키워드를 찾으려면 본인스스로가 노력해서 발굴해 내야합니다. 그 어느 누가 이 키워드가 고단가 키워드라고 오픈을 할까요 '_'?

 

●○●  ○●○

 

 

 

이상으로 키워드검색방법을 정리해 보았는데요 ~

 

블로그 초보자시라면 하루 1일 1포는 하시면서 블로그수익을 어떻게 하면 늘릴 수 있는지, 글을 어떻게 쓰는건지, 블로그방문자수는 어떻게 늘이는건지 하나씩 배워가면서 내것으로 만들어 보세요.

 

저도 물론 초보자지만,

10년전에 글쓰면서 블로그수익을 냈던 때와 공부를 하면서 글을 쓰고 있는 지금은 확실한 차이가 있습니다.

 

한단계 뛰어넘어가는게 지금 저의 목표인데요,

이전에 알게된 정보부터 앞으로 알아가게될 정보를 아낌없이 풀 예정이니, 블로그마케팅에 늦게 뛰어드신분들도 월200이상은 벌어 갈 수 있는 꿀직업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닷. ^^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