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상위 노출을 시켜야, 내 블로그 유입자수가 많이지고, 일단 유입자수가 많아져야 블로그 수익을 올릴 기회가 많이 집니다.

 

키워드의 중요성에 대해서는 앞서 여러번 말씀 드렸죵??

 

[★ 돈되는 블로그] - 키워드 찾는 방법 꿀팁 - 키워드 마스터 활용편

[★ 구글애드센스] - 구글애드센스 고단가 키워드 찾는 꿀팁

 

아직 이전글을 못읽으신분은 한번씩 읽어보셔욤 '_'

 

 

키워드검색 방법 중의 또다른 하나의 방법인 네이버 키워드스테이션을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키워드스테이션 가입하기

 

 

네이버에 키워드스테이션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네이버광고 사이트가 뜹니다. 네이버 광고에 접속해서 가입을 진행하면 됩니다.

 

 

아직 가입이 되어 있지 않은 상태라면 네이버 검색광고 창이 뜹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을 시도해 봅니다. 혹시나 뭣몰랐을때 가입이 되어 있을까싶어서 ㅋ

 

 

네이버 아이디로 검색광고에 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고 뜨네요 ~ 신규가입 진행을 위해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을 클릭해서, 약관 동의 및 기본정보들을 입력하고 나면 네이버 검색광고 회원가입이 완료 되었다고 뜹니다.

 

 

신규광고주로 활동을 할꺼라면 꼼꼼하게 검색광고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읽어야 하지만, 저흰 검색광고 안의 키워드도구만 활용할꺼기때문에 네이버 검색광고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런 창이 하나 뜨죠. 네이버 아이디로 환영을 받아 모자이크처리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있는 광고 시스템을 클릭해주세요. 새로운 창으로 광고시스템창이 뜹니다.

 

 

왼쪽편에 있는 도구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도구를 클릭해서 나오는 키워드 도구를 한번 더 클릭해주세요.

 

 

키워드 검색을 할 수 있는 키워드 도구 칸이 뜹니다 .

 

 

여기서도 키워드 마스터에거 검색한것과 마찬가지로 '재테크'를 검색해 볼게요.

 

[★돈되는 블로그] - 키워드 찾는 방법 꿀팁 - 키워드 마스터 활용편

 

키워드 마스터에서 나왔던 재테크 관련 키워드가 많이 다르게 나옵니다.

 

 

키워드마스터는 재테크가 들어간 키워드가 관련키워드로 검색되는 반면, 키워드스테이션에서는 재테크에 포함되는 키워드들이 함께 연관키워드로 조회가 됩니다. 그래서 재무설계, 부동산투자, 주식투자와 같은 검색어도 같이 조회가 되네요.

 

 

키워드스테이션에서도 관련키워드의 월간검색수, 월평균클릭수, 경쟁정도를 확인 할수가 있습니다.

 

내가 글을 쓰고자하는 주제에 맞는 키워드를 검색했을때 네이버를 이용하는 사람들은 어떤 키워드를 연관시켜서 검색하는지 알아볼 수 있는 도구가 되겠습니다.

 

글을 읽는 사람들입장에서 생각하면서 키워드를 선정해서 글을 쓴다면 좀 더 많은 사람들이 내 글을 찾아 주겠죠??

 

●○●  ○●○

 

근데.. 키워드스테이션 글 쓰면서 느낀건데, 그 어디에도 키워드 스테이션이란 단어는 안보이는데 왜 키워드스테이션이라고 찾아서 키워드검색을 하는걸까요?? 혹시 업데이트되거나 시간이 지나면서 바뀐건가;;;

 

갑자기 문득 궁금해져서 ㅎㅎㅎㅎ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