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스키니 IM-S230은 독특한 디자인도 아니고, 하이엔드 급의 성능도 보여주고 있진 않지만, 일명 '자기부상 슬라이드'라고 하며 유저들의 관심을 모았으며, 9.9mm의 두께에도 불구하고 지상파DMB를 탑재하여 말 그대로 '스키니 진 뒷주머니에 어울리는 디자인, 그리고 두께'를 지니고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되었다. 그럼 세티즌과 함께 IM-S230을 살펴보자.

일단 스펙을 간단히 살펴보면 외장 메모리를 지원하지 않는점이 가장 아쉽다. 슬림함을 위해 어쩔 수 없이 포기했다면, 도킹 형식으로라도 지원하였다면, 각종 멀티미디어 기능들이 용량의 한계로 인해 이용이 제한되는 일은 없었을 것이다.

형 태 슬라이드
크 기 103.9 X 48.9 X 9.9 mm
무 게 85.2 g
색 상 Black
LCD 사양

2.2INCH QVGA 262k COLOR

카메라 130만 화소 CMOS
멜로디

128Poly

배터리
표준형
연속통화시간
약 147분
연속대기시간
약 146시간
기본 구성품

본체, 배터리x2, 설명서, 배터리 거치대, 데이터 케이블, 이어폰 파우치, LCD 보호필름

MP3 지원 지원함
모바일 뱅킹 지원안함
멀티태스킹 지원함
June/Fimm 지원함
내부 메모리 총 97.4MB
외장 메모리 지원안함
이동식디스크 지원안함
적외선 통신 지원함
통신 규격 EV-DO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패키지 또한 '역시 스카이'라는 생각을 가지게끔 한다. 본체와 배터리, 설명서와 배터리 거치대등 기본적으로 포함되는 패키지 이외에 데이터 케이블과 이어폰 파우치, 그리고 LCD 보호필름이 들어있다. 비록 가격으로는 휴대폰 본체의 가격에 비할게 못되지만, 이런 제품들을 인터넷으로 구매한다고 가정하였을 때 배송료와 시간등 많은 것을 절약 할 수 있을 것이다.

출처 : 세티즌                                               옮긴곳 : 포겟애기 -현모양처되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