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난 UCC 동영상이 있어서 퍼왔습니다.

이 동영상은
이번에 'KEEP IT PURE'라는 슬로건을 내걸고있는 케이스위스(www.k-swiss.co.kr)  광고의 장면을 패러디 한 동영상 입니다.

UCC가 한창 유행일때에도- 지금도 물론 그렇지만- 동영상이란것에는 별 관심이 없어서 그냥 보기만 했었죠. 물론 보는건 잘했습니다. 그런데 동영상을 어떻게 찍고 어떻게 편집해서 올리고 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흥미가 그닥 생기질 않아서 유심히 보지 않았답니다.

이 동영상을 보니, 내가 그런거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지만, 광고를 패러디할 생각을 한것에서 부터~ 복장도 비슷하게- 재미난 요소를 아주 마니마니 만들고,  적은 분량도 아닌 하나의 색다른 광고를 만들어 냈다는거세 놀라울 따름입니다. -ㅇ-

일단 한번 같이 보시죠 -



< Whitepear 님의 블로그 http://blog.naver.com/hyibae/80050728927 >

이런 동영상을 한번이라도 만들어 보신분들에겐 별로 인 동영상일 수도 있을까요? 물론 실제의 K-SWISS 광고와 비교해 보면 어설픈점이 많이 있지만( 광고 30초 동안이 어쩜 다 어설픈것일수도 있지만,) 30초를 보는 내내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특히나 원 광고에선 비행기에서 내리면서 운동화를 어깨에 걸쳤는데 패러디 동영상에서 자전거에서 내렸죠 ㅋㅋ 아주 재미난 부분이었습니다

난 30초를 보지만, 그 30초를 만들기 위해 얼마나 노력했는가를 알 수 있던 동영상이어서 보는 내내 미소를 지을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사실, 저같은 소심쟁이는 저렇게 카메라를 쳐다보면서 저런 동작은 물로 말도 제대로 하지 못할것 같거든요-
 Whitepear 님, 디게 훈남이신데- 대단하신거 같습니다. ㅋㅋㅋㅋ

그런데 한번쯤 저런 동영상을 만들고 그럼, 재미가 무척이나 있을것 같긴 합니다. ㅋㅋㅋ 광고가 어떻게 해서 만들어지는지도 알고 동영상 프로그램을 다루는 방법 등등도 자연스럽게 알게 될것 같으니까요-ㅋ

그런 쪽을 전문으로 하시는 분들은 웬지 재미나게 일할것 같아요- ㅎㅎ

요즘은 이처럼 내가 노력한 장면을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으니깐, 보람된(?) 뿌듯한(?) 작업일것 같네요-

소심쟁이인 전, 만들기 보다는 보는 쪽을 택해야 겠습니다. ㅋㅋㅋ

이런 동영상 마구마구 만들어서 올려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