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여자분들 중에 가만히 뜯어 보면 이쁜 구석이라곤 하나도 없어 보이는데, 왠지 이뻐보이는 여자분들은 보신적이 있으신지요. 물론, 여자와 남자가 보는 이쁘다의 기준은 너무나도 다르지만, 여자가 보기에 왠지 모르게 이뻐 보이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 원인을 생각하던차에 결론을 내릴 수 있었던 한가지 이유가 있었는데 그건 바로 '피부톤' 이었습니다. 물론 피부가 검은사람들 중에도 매력적인 사람이 많이 존재하긴 하지만, 일반인들 중에서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ㅋ) 이목구비가 이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이뻐 보이는 사람들의 공통점은 하얀 피부를 가졌다는 것입니다.

피부톤이 하얗기만 하더라도 90%는 이쁨을 먹고 들어간다는 거죠. 그렇다면 이 피부톤을 과연 하얗게 만들 수 있을까요? 그래서 시중에는 여성들의 필요성을 느끼고 나온 화이트닝 제품들이 많이 있죠.

이 포스트에서는 많은 분들이 체험할 수 있었던 '하이리빙 세르본 화이트닝 세트' 을 통해서 화이트닝 제품의 효과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이트닝 세트 제품은 세럼, 에멀젼, 화이트닝 세럼, 화이트닝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상유님 체험후기 이미지 중


세르본 수딩 토너 : 보습 & 진정 나노라포좀이 피부에 효율적으로 흡수되어 깔끔한 피부정돈은 물론 지속적인 촉촉함을 제공하는 산뜻한 사용감의 신개념토너입니다. 붓들레야, 미슬토추출물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주어 피부를 더욱 더 건강하고 맑게 가꾸어 줍니다. 사용법 아침, 저녁 세안후 화장솜에 적당량을 펌핑하여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펴바릅니다.

세르본 후레쉬 에멀젼 : 천연 브라이트닝 성분인 붓들레아, 미슬토가 함유되어 피부를 보다 맑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부드러운 사용감의 후레쉬에멀젼 입니다. SMLC성분 함유로 손상된 피부를 케어해주어 피부를 더욱 매끄럽고 건강하게 가꾸어주며 바르는 즉시 피부에 스며들어 부드러움과 촉촉함을 제공해 주는 제품입니다. 사용법 적당량을 펌핑하여 피부에 골고루 펴 바릅니다.
세르본 화이트닝 세럼 : 미백기능성 성분 알부틴과 세르본의 브라이트닝 특화성분 Actiwhite17함유로 피부를 더욱더 맑고 개끗하게 가꾸어주는 미택 기능성 세럼입니다. 피부와 유사하게 디자인된 DPPN 나노캡슐이 보다 근원저긴 차원에서 피부고민을 케어해 주며 농축된 붓들레아, 미슬토 추출물과 알부틴의 복합작용이 피부를 더욱 환하게 관리해 줍니다. 풍부한 효능,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지만 사용감은 산뜻하고 가벼운 신제형의 제품입니다. 사용법 본품 적당량을 펌핑하여 피부에 골고루 펴 바릅니다.
효능, 효과  피부의 미백에 도움을 줍니다.

세르본 화이트닝 크림 : 화이트닝 세럼 미백기능성화장품과 동일한 작용. 사용법 기초 손질 마지막 단계에서 본품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발라 줍니다.

그럼 이제품들을 사용해서 어떤 효과를 얻을 수 있었는지 체험단 몇분의 사용후기를 보여드릴께요 -


여현주님의 체험후기 중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마법처럼~ 기적과 같은 그런 일들은 벌어지지 않았습니다. 여드름 투성이인 제 피부를 잠재워 주지도 못했고 울긋불긋한 제 피부톤을 완전히 화사하게 바꾸지도 못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정말 만족하는 것은 예전 화이트닝 제품을 사용했을 땐 여드름이 덧나거나 역효과가 나는 일이 발생했지만 전혀 이상이 없었다는 것, 울긋불긋한 피부톤을 화사하게 바꾸지는 못했지만 완화되었다는 것, 여드름 자국이 조금씩 사라지고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여현주님의 체험 후기를 보아, 세르본 화이트닝 제품은 화이트닝 기능 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 효과도 있다란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세르본에서 이야기한 신개념의 어떤 방법을 사용해서 그런것일까요?


앞서 세르본 세트를 소개하면서 언급되었던 붓들레아와 미슬토의 효과가 여기 있네요. 붓들레아는 미백효과 뿐만 아니라 두통과 관절염에도 효과가 있으며 미슬토에는 면역증강, 보습, 주름개선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세르본 체험단 분들께서 여드름이 많이 좋아였다거나 피부가 탱탱해 졌다란 후기들을 많이 올려 주셨던 이유가 여기에 있었네요 +_+

또 다른 체험단의 후기를 잠시 올려 볼께요.


<세르본 사용 후 체크상황>

☆ 푸석한 피부에 물을 주듯 윤기가 나는 피부로 변화 ☆ 거무스름했던 내 피부가 언제부턴가 한층 밝아진 피부톤으로 변화 ☆ 피부트러블도 잡아준 세르본의 효과  ☆ 복합성 & 예민한 피부임에도 불구하고 세르본 사용 후 별다른 트러블이 없음

- 시후마마 님의 체험 후기 중

시후마마님께서는 사용전 사항도 체크하시고 사용후 사항도 체크하시는 등 꼼꼼하게 체험후기를 적어 주셨는데요, 세르본으로 피부트러블도 개선되시고 피부톤도 한층 밝아 지셔서 주위분들께 어떤 화장품 쓰냐는 질문도 받으셨다고 하네요~ 시후마마님께는 잘 맞는 기초화장품 제품인것 같습니다.


필수이미지 하이리빙의 세르본 화이트닝 제품은 국내최초로 멜라닝 형성을 차단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물론, 검은 피부가 단번에 하얗게 될 수도 없습니다. 그건 흑인이 백인이 되길 바라는것과 비슷하다 할 수 있겠네요. 다만, 이 제품을 사용해서 피부톤을 한층 더 밝게 만들수 있다면 그걸로도 충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칙칙했던 피부로 고생하신 분들은 아마도 솔깃해지는 제품이 될것 같네요 +_+ 

좀 더 많은 후기를 읽고 싶거나, 세르본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홈페이지(바로가기 주소 : http://mall.hiliving.co.kr) 를 방문해 보세요~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찾으신다면 돈 버는 겁니다요~~ 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