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남이 끝난지도 벌써 몇달이 흘렀지만, 꽃남의 열풍은 여전히 식혀지지 않았나 봅니다. 요즘은 특히 꽃남 주인공들은 물론이거니와 조연들도 광고에 속속들이 등장하고 있는것을 알 수 있는데요~

예를 들면 꽃남 F4의 리더 이민호는 꽃남이 끝나고 나서 수많은 광고를 찍었죠. 정말 대박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요 ㅎ

에뛰뜨

던킨


카스

햅틱

아마 이 외에도 화보며 다른 광고 등등 수도 없이 많았죠. 그리고 F4의 다른 멤버인 김범, 김준, 윤지후 역시 현재 CF계에서 잘 나가고  있죠. 하지만 안타깝게도 구혜선씨는 그리많은 CF를 잡지 못한것 같아요 -ㅠㅜ- 이유는 알수 없으셈 -ㅇ-




그리고 꽃남의 주인공들 외의 조연들 역시 광고계에서 많이들 보여집니다. 김소은(가을양) 과 이민정(하재경)이 대표적인 예 이지요




꽃남의 조연들까지 광고계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것을 보니깐, 역시 역할의 중요성이 새삼 확인됩니다~ 이민정은 특히 글로벌 휴대폰 제조업체 소니 에릭슨의 국내 첫 모델로 발탁돼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카리스마 있는 모습도 선보였으며 SK텔레콤의 E의 문자메시지 스팸 필터링 서비스를 소개하는 비바걸로 등장하기도 했죠. 그리고 이번엔 파리바게뜨의 해피포인트 광고 우유푸딩에서 신입사원 역을 맡았네요~

 


잠시 이광고에 대해 살펴보자면, 이번에 인턴 역을 맡은 해피포인트 광고의 대략적인 줄거리는 어설픈 인턴이 사무실에서 실수의 연속으로 인한 지친 마음을 파리바게뜨의 우유푸딩을 먹으면서 기운을 차린다는 내용입니다. 그러고 보니, 예전의 회사 인턴들의 모습이 생각나네요.. 완전 복사를 안시키는 건 기본이었는데, 이 광고속의 인턴 모습을 보니깐 지칠만도 하겠다란 생각이 드네요. 현실과 광고의 모습이 어찌나 이렇게 다른지, 아니면 그 회사가 유별났던걸 수도 있겠네요. 인터넷이 무서워 복사 같은건 못시키고 모셔야 한다고 했으니깐 말이예요-  (앗- 옆길로 샜네요 또 다시 생각하니 그만 울!컥! 해버려서.ㅋㅋ  )



(다시 돌아와서) 이 광고의 핵심인 해피포인트 카드에 대해 알아 볼까합니다.  해피포인트 카드는 참 유용한 놈이랍니다. 저역시 몇년전부터 사용해 오고 있는 포인트 카든데요, 해피포인트 카드는 베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던킨 등의 매장에서 사용하실 수가 있는데 포인트가 모두 통합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해피포인트 카드 외에도 이런 비슷한 개념인 폼 카드가 있는데, 이 폼카드는 연계되어 있는 업체는 많지만 포켓애기가 이용하는 업체는 정해져 있어서 해피포인트 카드 보다는 유용하게 쓰이질 않더라구요~ㅎ


이게바로 해피포인트 카든데요~ 전 구 해피포인트카드를 아직까지 사용하고 있는데요, 후속 모델(?)로 해피포인트가 바뀌어서 나온지가 좀 된것도 같네요 ㅎ 디자인이 틀려지긴 했지만, 바꿀 기회가 생기지 않아서 전 계속 구 해피포인트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ㅎㅎ

필수이미지  해피포인트 카드에는 어떤 혜택들이 있을까요? 이미지를 통해서 알려드릴께요. 가장 좋은 점은 모아진 포인트가 1000점 이상일 경우에 사용가능하단 점이구요~ 젊은층이 자주 가는 매장들이 많아서 포인트가 금방금방 모인다는 장점이 제일 큰것 같네요. !! 전 벌써, 이 포인트로 던킨, 파리바게뜨, 베스킨에서도 사용해봤는데요, 공짜로 먹는것 같은 기분! 아주 좋답니다. ㅎㅎ 아직 해피포인트 카드 없으신 분들은 만들어 보세요~ 돈 벌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기도 하죠 +_= (해피포인트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happypointcard.com/ )


꽃남 주역들의 열풍으로 인해 광고계에서도 이만큼이나 효과를 얻고 있는것 같아요~ 저 역시 꽃남의 열풍을 톡톡히 본 블로그 중의 하나인데, 역시 지금은 블로그가 시들해 졌군요 ㅠㅜ 다시 꽃남과 같은 드라마가 나와 주었으면 좋겠네요~ 20대 후반인 제가 봐도 좋을만큼 두근두근한 로맨스요! ㅎㅎ 전 아직 정신연령이 어린걸까요? 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