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가장 최종적인 목표는 블로그 수익 + 기타 인터넷으로 버는 수익이 월급만큼 되는날 회사를 때려치우는 겁니다. 물론 이건 지금 포켓애기가 벌고 있는 월급이 쥐꼬리만큼 작기 때문에 희망가능한 일입니다. 파워블로그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말이예요- (파워블로그를 희망하고 있는건지도 모르겠네요. ㅋ 일단은 목표치 만큼의 블로그로 만드는것도 포함되는거겠죠- 모든것들을 다 개별이라고 생각할 순 없으니깐 말이예요 ㅋ)

지금은 짬짬히 블로그를 하고, 다른 인터넷 부업을 하고 있는데.. 이걸 전적으로 여기에만 매달린다면 월급이상의 수익을 버는게 가능할까요? 지금도 한달에 월급의 50% 정도는 인터넷으로 수익을 내고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 50% 에서 100% 가 되는게 지금만큼 쉽지않다란 생각은 하고 있는데..계획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다른 수익원을 좀 더 찾아 낸다면 과연 꿈이 이루어 지는게 가능할까요?

* 재택근무 계획 *


1. 블로그에 글쓰는 시간 쪼개기.
현재는 맘이 움직일때만 주로 글을 쓰는 편입니다만.. 재택근무로 전환하기 위해선 의도적으로 글쓰기를 늘려야 할것 같습니다. 지금보다 글쓰는 양을 2배정도로 늘리면 블로그의 방문자수가 꾸준히 증가 할것 같습니다. 꽃남 시리즈가 지나간 지금.. 대략 평균 방문자수가 잡히고 있는것 같은데..여기서 일단은 방문자수를 더 늘려야 겠지요.


2. 블로그 수익 체크하기
일단은 블로그로 벌 수 있는 광고들의 효과가 어느 정도 인지를 정확히 체크하는 과정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구글애드센스, 올블릿, 애드찜, 프레스블로그, 버즈블로그, 이지데이체험단 등의 수익을 매주 혹은 매달 체크를 하고 평균을 내어야 겠지요. 그래야 수익의 + 요인을 연구하고 적용하는 과정을 거치고.. 그래야 결과적으로 재택근무로 전환 했을경우의 수익을 예상 할수 있겠습니다.


3. 수익 형태 연구하기.
계속해서 인터넷 수익을 올릴수 있는 다양한 형태들이 나오고 있는 이 시점에서 그 모든걸 다 하기란 무리이고 오히려 주력 사이트 없이 이것저것 다 손을 대다 보면 역효과를 볼 확률이 더 높을 것 같습니다. 어떤 사이트를 적용하고, 어떤 사이트를 배제할것인지, 어떤 형태의 수익들을 블로그와 접목시켜 수익을 증대화 시킬것인지에 관한 연구를 해야 겠습니다.



블로그에 글쓰는 것에는 다른 블로그들을 방문하고 따라하고 하는 것등의 다양한 일들이 포함될테고 그런 정보를 모으는것 만으로도 많은 시간이 들테니깐, 차근히 준비해 놓지 않으면 블로그 수익으로 재택근무를 가능케하는건 불가능한 일이 될수도 있겠죠.

하지만 반대로 , 다른 사람들이 사업을 구상하고 쇼핑몰을 오픈하거나 오프라인으로 가게를 낼때와 같이 일종의 사업준비라 생각하고 계획한다면 직장을 때려치우고 재택근무로 돌아서는 일이 불가능한 일만도 아닐것 같습니다.

직장에서 받는 스트레스는, 참 견디기 쉽기도, 쉽지않기도 한 일입니다. 모두가 다 장.단점이 있긴 하겠지만,.. 공부로의 성공이 아닌, 온라인으로의 성공을 경험해 보고 싶기도 합니다.


최종목표가 성취되는 그날까지, 지금의 마음가짐이 변치 않길.. 끈기를 가질 수 있길 모두모두 응원해 주세욧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