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야~ 포토디렉터~  
GM대우 토스카 홈페이지에서 아주 재미난 토스카 포토디렉터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요것이 뭐냐면, 토스카 홈페이지(http://www.toscalove.com/)를 방문후 이벤트에 참여하고 경품도 받는건데요, 다른 이벤트는 경품에 눈이 멀어 참여를 했지만, 이 이벤트는 이벤트 자체가 흥미로워서 참여를 했습니다. +_+

참여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그런데 여기에 예술적 감각을 요합니다.

혹시 사진 찍기를 좋아하시거나 사진을 전공 하신분들에게는 더 유리할 수도 있겠는데요~
토스카 홈페이지 내에서 토스카 영상을 보면서 이미지를 캡쳐해서 나만의 토스카 보드를 만드는 거랍니다.

우선, 참여하시기 전에 어떤 컨셉으로 스토리를 만들것인지를 생각해 두셔야해요, 그래야 동영상을 보면서 필요한 부분을 캡쳐해서 스토리 보드를 완성 하실수가 있습니다. 물론 하다가안되면 다시 도전하면 되긴하지만 ㅋ 전 벌써 2번을 했는데요 처음엔 뭔지 몰라서 어리둥절 암꺼나 막찍어서 아무 사진도 건질게 없더이다 ㅋ 글고 2번째는 사진은 잘 찍힌것 같은데 찍힌 사진들로 컨셉을 짜 맞추질 못해서~ ㅋㅋ 그래서 다시다시 계속 도전합니다~ ㅋㅋ

일단 이벤트 참여방법 올려드릴께용

▶1. 토스카 홈페이지(http://www.toscalove.com/)를 방문하시면 실버 or 블랙을 선택하신후에 이벤트를 진행 하실수가 있는데요 실버는 여자모델의 광고 블랙은 남자모델의 광고 동영상이 보여집니다. 미리 컨셉을 생각하신후에 실버를 택할건지 블랙을 택할건지 선택하세용!


▶2. 클릭하시면 토스카 화보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설명이 보여집니다.
경품은 카메라네요~ ㅎ 온라인 화보는 마우스를 이용해서 사진을 찍은후 그 사진중에 좋은 것들을 골라서 만드는 겁니다. 앵글표시가 되니깐 넘 긴장 마시고 사진을 찍어주세용 최대 30개까지 찍을 수 있으니깐 마음 놓고 찍으세용~ ㅎ 오른편의 SRART 버튼을 클릭하면, 시작됩니다 ^^

▶3. 마우스 왼쪽을 마구마구 눌러 좋은 컷을 찍어보세용!!
마우스로 찍은 사진은 밑에 프레임에 보여집니다. 광고는 계속 반복되니까요~ 어느정도 사진을 다 찍으셨다고 생각되시면 화보만들기 버튼을 주저하지 말고 클릭해주세요! 토스카의 자체 컨셉이 나만의 개성을 뜻하는거라서 모델들의 포즈들이 다 당당해 보입니다. 조금은 강해 보이는거죠 여기에 컨셉을 맞추시면 될것 같아요 +_+

▶4. 갤러리형, 매거진형, 포토보드형, 만화책형 중에 자신의 컨셉에 가장 잘 어울릴것 같은 프레임을 선택해주세요.
일단은 화보니깐 그래도 컨셉과 스토리가 조금 있음 이벤트에 당첨될 확률이 높겠죠?? ㅎㅎ

▶5. 왼쪽편으로 내가 찍었던 사진들이 보입니다. 마우스 휠을 사용해서 밑으로 내리면 사진들이 움직이구요~ 원하는 사진을 끌어다가 오른편 이미지가 들어갈 부분에 넣어주세요! 그리고 왼편의 디렉티드란에 이름을 적어주시고 컨셉부분에 약간의 설명을 함께 넣어주시면 됩니당.
▶6. 왼쪽편의 화보 완성을 눌러서 내가 만든 토스카 화보를 응모하시면 되는건데요~ 회원가입해야하는거 아시죠? ㅋ 다행히도 회원가입버튼을 누르면 새창으로 떠서 다시 해야하는 번거로움은 없습니당~ ㅎ 맘편히 회원가입을 하신후에! 로그인 하셔서 이벤트응모를 완료하시면 됩니당 !!

▶7. 이벤트는 여러번 응모가 가능하며~ 자신의 화보를 블로그나 까페로 많이 퍼 갈수록 당첨의 기회도 높아진다고 하는군요~ ㅋ 그래서 여러게 만들었습니당 +_+ㅋㅋ

☆ 짜잔~ 내가 찍은 화보사진 올립니다 ☆

 
<포토보드를 이용해서 찍은 화보>

<만화책 보드를 이용해서 만든 지엠대우 토스카 온라인화보>

<매거진 화보를 이용해서 만든 GM대우 토스카 온라인 화보 >

▶ 오늘은 밤이 너무 늦어서 고만 하고 자야겠어요~ 이거 자꾸자꾸하니깐 넘넘 재밌네요 ㅋㅋㅋ 음..전 아직 디자인에 미련을 못버리고 있나봐요~ 이런 예술적인 것들(???)에 자꾸자꾸 눈이 가니깐 말이예요 ㅋㅋ 다시 진로를 진진하게 생각해 봐야겠어요~
▶ 이벤트 기간은 8월31일 까지 이구요~ 당첨자 발표는 9월 4일에 이루어 집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