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후 저도 드디어 이벤트 당첨 후기를 적어 보는군요.
실은 이거 한달 전에는 적었어냐 했던건데,
제가 8월달은 무지 블로그에 소홀했던지라 ㅠㅜ
지금에서야 적네요 ㅠㅜ

제가 참여했던 블로그는 아이프로슈머에서 신청했었던 "히비스커스+와인홍차세트" 였습니다. ㅎㅎ 역시 체험단 100명 정도 뽑는 이벤트에는 그래도 걸리네요 ㅎㅎ

처음 체험단에 당첨된 포켓애기.
체험단 상품이 도착한다는 소식에 집에서 조신하게 기다리고 있었죠.그런데 배송료 2500원을 받아 갑니다. 순간 당황 ㅋㅋ
어떤 체험단 물품은 제세공과금을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는 사실은 알고 있었으나,
배송료도 체험단이 내야하는지는 처음 알았네요 ㅋ

머, 여튼 그래도 무사히 상품은 잘 받았습니다. ㅎㅎ


아담한 사이즈에 히비스커스 홍차와 와인홍차 15개입이 각 1EA씩 들어 있었습니다. ㅎㅎ


히비스커스 홍차와 와인홍차를 처음 접하는 포켓애기.
더운 여름날 아이스로 마셔도 좋다는 설명서를 읽고 바로 마시기에 돌입했습니다.

어떤 맛이 나올까~ 나올까~ 무척이나 기대를 하면서 짜잔~


두가지맛을 모두 타서 가족과 함께 시음을 했습니다.

완전 투명컵이 있었더라면 사진이 더 잘나왔을텐데 말이죠;
아쉬운 김에 아무컵이나 슬쩍해서 탔습니다. ㅋㅋ

겉으로 봐서는 와인홍차 가루가 더 진해야 할것 같은데
실제로는 히비스커스 가루가 더 진하더군요 ㅎ

(* 요즘엔 맥심에서 나오는 일회용 커피, 가로로 뜯는거에 익숙해 져서 인지, 히비스커스와 와인홍차는 그렇게 되어 있질 않아서 조금은 불편했답니다. ㅋ )


컵이 이모냥이라서 색이 잘 안보이지만 ㅠㅜ


아이스로 마시려면 차가운물 약 90ml를 넣어야 합니다. 90ml 가 얼마야? ㅋ 하던 순간 그냥 일반 커피 타는것 같은 양으로 타면 되겠단 생각이 들더군요.

제일 중요한 ** 맛 **

히비스커스 홍차는 상큼달콤합니다. 히비스커스 홍차의 맛을 그대로 담고 있는것 같아요, 와인홍차는 와인맛이 나서 참 좋았습니다. 와인을 즐겨 마시는 분이시면 와인홍차를 더 좋아 하실것 같아요~ 와인홍차는 그 말대로 와인 차를 마시는것 같은 느낌이예요!! 그래서 전 히비스커스와 와인홍차 둘 중 하나를 추천하라면
와인홍차를 추천합니다. ㅋㅋ 제가 와인맛을 더 좋아하거든요. ㅎㅎ

히비스커스홍차와 와인홍차는 손님 접대용으로 아주 좋을 차 일껏 같아요- 커피, 녹차 말고는 딱히 내야 할 차가 없는데 이 두가지 맛은 처음 마셔보는 사람들도 거부감 없이 아주 잘 소화해 낼 맛입니다. 꽃잎차나, 허브차는 솔직히 잘 안마시고 즐기지 않는 사람들은 먹기가 껄끄럽잖아요~

그치만 히비스커스와 와인홍차는 맛이 그렇게 진하질 않아서 거부감이 없네요~ ㅎㅎ 요거, 아껴아껴 가면서 지금도 마시고 있답니다. 더운 여름이라 따뜻하게는 잘 안마셔지는데, 따뜻하게 마시면 더 맛있을것 같아요 ~ 이젠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서 따뜻하게도 마셔볼 생각입니다. ^^ ㅎㅎ

(* 아이스로 마실때는 아주 충분히 저어 주셔야 해요~ 덩어리 진거 보이시죠? 그냥 대충 저어 주시면 저런데, 충분히 저어 주시면, 덩어리가 지지 않습니다요 -ㅇ- 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