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을 통해서라도 자신의 외모에 변화를 주고픈 사람들은 확실히 많다.

요즘은 굳이 연예인이 아니라 하더라도 자신의 외모에 신경을 쓰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여드름자국을 없애기 위해서 피부과를 찾거나 성형외과를 찾아서 치료하는건 이루 말할것도 없으며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거나 안면윤곽에 영향을 줄수있고 주름제거에 도움이 된다하여 유기농화장품, 천연화장품들을 쓰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미' 의 기준이
뽀하얀 피부에, 작은 얼굴, 탄력있는 피부, 큰눈 등등 제법 서양의 기준들이지만
이런 조건을 갖춘 사람들이 예쁘지 않다고 반박할수는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얼굴작아지는법을 검색해서 마사지를 하던지, 안면윤곽에 영향을 주는법,
주름 없애는법, 여드름 없애는법, 팩하는법 등등 미용에 관련된 것들이라면
무한한 자료들을 모아 시도해 보기도 합니다.

하지만,
웬만큼 독하지 않고서는 이뻐지기도 어려운법!

경제적인 능력만 받쳐준다면,
성형외과를 찾아 손을 대기도 합니다.
실상, 예전엔 쌍거풀 수술한 사람들을 극히 드물게 만났었지만
요즘은 쌍거풀이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수술하므로써 생기게 된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만큼
'미' 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것임을 알 수있죠.

그래서 요즘은 성형외과를 다녀온것을 마냥 숨기게 되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오히려 시간이 좀 더 지나면 더 당당하게 다니게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듭니다.

외모의 변화로 인해서 자신이 더 당당해 질수 있고,
자신감이 그만큼 생긴다면 안면윤곽 성형을 굳이 부정적으로만 볼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자신감' 과 ' 자신에 대한 믿음' 이 생긴다면
어떤 일을 하더라도 충분히 없을때 보다는 그 몇배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기 때문이죠.

이런 변화를 하려는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건 성형시술에 대한 소식이겠죠.

최근 미국 성형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성형레이저장비인 아큐스컬프를 이용한 아큐리프트 시술이 있습니다. 아큐리프트 시술은 팔자주름개선, 안면윤곽, 얼굴작아지길 원하는 분들이 많이 찾는 시술인데요

아큐스컬프(Accusculpt)라는 이름자체가 정교하게(accurate) 조각(sculpt)한다라는 뜻으로 지방 조직을 잘 조각하듯이 시술할 수 있는 레이저인데 최근 대한민국의 루트로닉(주) 레이저 제조회사가 세계 최초로 1444나노미터 파장을 이용한 지방분해용 레이저로 개발하였다고 합니다.


이 아큐스컬프 레이저로 얼굴에 시술하여 (주로 팔자주름, 안면윤곽, 사각턱 시술) 리프팅효과를 보이는것을 아큐리프트(Acculift)라고 하고 몸에 시행해서 주로 지방을 빼는 경우 아큐쉐이프(Accushape)라고 그 시술명을 부릅니다.

  아큐스컬프를 이용한 아큐리프트의 시술부위


광대지방패드(malar fat pad), 비구순 주름(미간이나 코 옆주름 nasolabial fold) , 입가 주름 내림근 (melomental folds) , 눈 밑 지방 (infraobital fat), (살이 쪄서) 턱 아래 늘어진 살 (jowl), 턱(chin), 턱밑 (submentum) 와 관련된 지방 및 주름 시술을 통해서 안면윤곽에 변화를 주는것이 가능합니다.


팔자주름 과 불독살 시술을 받기전과 받은 후의 안면윤곽 변화 상태.


입가 턱주름 및 불독살 시술을 받기전과 받은후의 안면윤곽 상태변화를 통해서 알 수 있듯이, 이 아큐리프트 시술을 받은후 안면윤곽 성형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큐스컬프를 이용한 아큐리프트 수술을 선택해야할까?



 이 레이저는 1444nm의 파장을 이용하여 지방분해 하는데 1444 파장은 과거에 이용되던 1064파장보다 지방분해가 잘 된다고 합니다. 그림에서 보면 1444파장이 1064파장에 비해서 지방이나 물에 대한 흡수도가 아주 높음을 알 수 있습니다. 1444는 1320보다도 더 물과 지방에 잘 흡수. 지방조직은 지방과 물로 구성되므로 1444 파장을 이용한 아큐스컬프가 지방분해력이 높을 것임은 누구나 예상할 수 있습니다.
 

시술후 염증반응의 차이 :  1064nm 파장을 이용한 스마트리포와 1444nm 파장을 이용한 아큐스컬프는 여러가지 차이가 있습니다. 우선 1444 파장이 지방을 더 잘 녹이는 파장. 같은 정도의 강도로 치료한 조직을 비교 했는데 EL2라고 하는 것이 에너지레벨 2라는 뜻으로  스마트리포는 5000줄의 에너지를 아큐스컬프는 1500줄의 에너지를 사용하였고 사진상에서 밀도가 높은 부분이 염증이 있는 것이고 하얗게  보이는 것이 염증이 없는 지방조직입니다. 그 결과 아큐스컬프를 이용한 치료는 상단의 결과인데 스마트리포를 이용한 아랫단의 치료보다 염증반응이 적다는 것을 알 수있습니다. (이 결과는 내년 미국레이저학회에서 발표할 예정.)


지방분해 능력의 차이 ; 1444파장이 기존의 1064보다 지방이 매우 잘 녹음을 알 수 있습니다. 가운데 같이 실험한 1320파장은 스마트리포 레이저 이후 출시된 쿨리포레이저의 지방분해력을 보여주며. 쿨리포는 스마트리포와 아큐스컬프의 중간정도의 지방분해력을 가집니다. (가운데 움푹 파진 부분이 지방이 녹은 부분)


@ 지방분해가 더 잘 되서 아큐스컬프가 좋은 점 @

  1. 시술 시간이 짧다.
  2. 지방만 선택적으로 파괴한다. 지방에 레이저가 잘 흡수되지 않아서 피부나 더 깊은 근육층이나 얕은 피부표면에 손상을 줄 가능성이 더 줄어들었다.


   아큐리프트 시술 후기 


▶ 국내 아큐리프트 시술병원 : http://www.thelineps.com/02/0202_Suction_event.php
▶ 시술은 0.3㎜ 밖에 안 되는 작은 관을 이용하여 직접 지방층에 레이저빛을 전달하고, 빛에너지가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지방세포를 녹여준다.
▶ 부분 마취로 부담없는 시술이며, 시술후 흉터가 거의 없고, 1회 시술로 영구적 효과가 있는 것이 아큐리프트 시술의 장점이어서 안면윤곽 전문 수술인 아큐리프트 시술을 이용해서 V라인을 만드는데 효과를 볼 수 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