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여전히 글쓰는덴 게으른가 봅니다. ㅋ

하루 포스트 1개 쓰기도 왜 이렇게 힘이 든지 모르겠어요~
사실,
무언가를 매일매일 꾸준히 하는것 자체가 쉽지만은 않은게 사실인것도 같아요-

문득 수능 100일전
하루에 1점씩만 올려도 된다 라는 말이 생각나네요- ㅋ
정말 맞는 말이지만,
그렇게 하는게 쉬운게 아닌것처럼
저에겐,
매일매일 무언가를 한다는것이 그리 쉬운일은 아닌것 같습니다.

지난 4개월동안
일본어 공부도 하고 영어 공부도 하고 운동도 열심히 하고, 등등
매일매일 해야할 일들을 체크리스트 처럼 만들어서 체크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체크리스트에 동그라미가 작아지는건 어쩔 수가 없는 일이었네요~ ㅎㅎ

그치만
작심삼일만 계속한다고 해도 성공하는거니깐요 !
아직은 희망이 있는거겠지요? 쿄쿄

마음을 잘~ 다스리는 일이 쉽지 않아요-
그치만
쉬워쉬워쉬워 라고 계속 생각하면,
더더더더더
쉬워지는 날이 오겠지요!!? ㅎ

내일은 또 한주가 시작하는 월요일이네요~
내일도 이제 홧팅 해야겠어욤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