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역시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이다 보니 집안일을 하면서, 아이들 하원전에 할 수 있는 일을 찾고 다녔어요. 아직도 아이들이 많이 어려서. 둘째가 이제 24개월이거든요. 아프면 돌봐줄 시간도 있어야하고 하니 밖에서 알바를 하는건 도저히 안되겠더라구요.

 

신랑님도 출장이 잦으시고 친정도 가까이 사는건 아니니, 아이들은 오롯히 제 몫이라 얽매이는 일은 할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다시 눈을 돌린, 집에서도 할 수 있는 부업, 주부가 할 수 있는 부업, 시간자유로운 부업이 블로그였습니다.

 

전, 이미 10년전부터 블로그를 하긴 했지만 정말 띄엄띄엄, 방치하기를 몇년, 그렇게 운영을 하다보니 몇만원 푼돈은 벌었었지만 이렇다할 부업이나 직업이라고는 말을 못하겠더라구요.

 

그러다 다시 마음먹어서 시작한게 두달 쯤 되어 갈까요??

 

제법 방문자수도 많고, ( 지금 이 블로그는 서브블로그입니다. ㅎ) 애드센스 광고 수익이나, 애드핏 광고수익, 그 외의 수익들도 조금씩 시작해서 돈이 모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물론 아직까지도 수익을 공개할 만큼, 원하는 만큼의 돈은 안벌리고 있지만, 지금 제가 돈이 벌리는 과정에서 배우고 익히는 것들은 차례차례 소개하면서 나아가면 다른분에게도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우선, 온라인으로 돈을 벌 수 있단 사실, 블로그로 돈벌기를 처음 알게 되신분들이 꼭 한번씩은 읽고 가셨으면 합니다.

 

블로그로 돈을 벌수 있는건 꽤나 오래전부터 가능한 일였습니다. 요즘은 유튜브로 많이 옮겨가긴 했지만, 블로그로 돈을 벌수있는 방법은 여전히 있습니다.

 

주부가 아이키우면서 일하기에 이만큼 적합한 일도 없지요 !! ㅎ

 

다만, 하던일이 아니라면 열심히 공부하고 게을러지지 않아야합니다. 타의가 아닌 자의에 의해 하는 일이라 본인의 의지가 가장 중요하다는것 !!

 

블로그로 돈 버는 방법 시작하기 팁 하나.

 

우선은 온라인 광고수익이 어떤것이 있고, 그것을 내 블로그에 적용하기 전에. 내가 매일 매일 하루에 하나씩 글을 올릴수 있을법한 '주제'를 정하세요.

 

10년전에 블로그를 했을때 전 그냥 일상을 적었지, 무언가 딱 이렇다 할만한 주제를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랬더니 하루에 하나씩 글을 적는게 무지 어렵더군요. 오늘은 무슨 글을 적어야하지, 매일 생각하다보니, 주제 선정하는것도 어렵고, 그러다보니 블로그를 꾸준하게 이어나가지 못하고 포기하게 되고 방치하는건 순식간이 되더군요.

 

블로그 광고수익으로 많은 돈을 얻을 수 있는 주제가 따로 있는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처음 블로그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이런거 저런거 다 제쳐두고

 

내가 좋아하는 글

 

을 적길 추천합니다.

 

내 블로그를 노출시켜 방문자를 만드는것. 그게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이 해야 할일입니다.

 

어느 정도 글을 채우고, 어느 정도의 방문자를 만들어 놓아야, 구글애드센스 광고 승인도 나고, 애드핏 광고 승인도 나고, 데이블 광고 승인도 나는 것입니다. 그러니. 내가 좋아하는 글부터 시작하세요.

 

하나의 포스트를 작성하실때 최대한 글자수를 많이 작성하시는게 좋아요.

 

사진만 많이 올린다던가, 동영상만 올린다던가 하는건 블로그를 하는 의미가 없어요. 블로그는 사람들이 검색을 통해 유입이 되는것이기때문에 일단은 글을 길게 적는 연습을 하세요. 최소 1천자 이상 ~ 3천자 사이가 좋습니다.

 

글자수 확인 하러 가기 => 한글 글자수 세기 [링크 클릭]

 

글자수 확인하는 방법 : 글을 다 마치신후에 전체복사 (Ctrl + a) 하신후 글자 수 세기 링크를 타고 가셔서 붙여녛기 (Ctrl +c) 를 하시면 공백제외, 공백 포함으로 글자수가 표시되어 나옵니다.

이렇게 확인 하실수가 있어요. 아직 글을 완성하기 전의 제 포스트 글자 수 입니다.

 

그리고 기왕이면

 

남에게 도움이 되는 글

 

이라면 더 좋습니다. 이건 성공 법칙이랑도 연관이 있긴한데요, 남에게 도움이 되는 일을 하면 할 수록 돈이 많이 벌린다고 합니다.

 

온라인으로 돈버는 방법을 찾고 계신분들, 아이키우면서 돈벌기(주부부업),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을 찾으시는 분들은 블로그 만들어서 글적는것부터 한번 시작을 해보세요 !!

 

글을 못적어도 상관없어요. 글은 쓰면 쓸수록 분명 실력이 늘게 되어 있습니다. 저도 10년전에 적은 글들을 읽어보니 손이 오그라들더라구요 ^^;; ㅎㅎ

 

요즘은 티스토리 초대장 없이도 바로 가입해서 블로그 만들기가 가능하니, 지금 바로 도전해 보셔요 !!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1. 철이쓰 2018.12.23 13:38 신고

    팁 감사합니다^^애드센스수익은 얼마나 나오시나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