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와 키위 소스>

소스>키위2개, 연겨자 조금, 통조림 파인애플링 2개, 통조림 파인애플 국물(?)조금을 믹서기로 갈아 주세요~~ 너무 단걸 싫어 하시는 분들은 양파를 조금 넣어 주셔도 됩니다. 이 소스 아주 맛있어요~~ ^^

샐러드 샌드위치 만들고 남은 양상추를 잘라 바닥에 깔아주시고 파프리카도 남았으면 넣어 주시고 소스 쓰고 남은 파인애플과 키위를 잘라 데코해주세요~~ 방울토마토도 넣어 주시구요~~ 색깔이 이쁘려면 옥수수콘도 조금~~ 소스는 따로 병에 넣어 가지고 가셔서 (시원하게 아이스 팩에 넣어주시면 드실때 아주 좋아요) 먹기 직전에 부어서 드세요~~

유부초밥> 1. 시중에 파는 유부는 살짝 물기를 제거하고 준비 해주세요 2. 야채는 잘게 썰어 주세요~~ >저는 당근, 양파, 햄, 버섯, 피망, 감자, 어묵등을 넣었어요~~ 3. 소금으로 간을 하며 밥과 함께 볶아 주시고 준비해둔 유부속에 넣어 주세요~~~ 속이 밖으로 나오려고 해서 살짝 계란을 뭍혀 구워주었답니다.~~~ ^^

밥샌드위치>

1. 네모난 용기에 랩을 깔아 주구요 밥을 눌러 담아요~~ 1cm정도의 높이로요~ 2. 크래미와 마요네즈를 섞어 밥위에 1cm정도의 높이로 다시 꾹꾹 눌러 층을 쌓아 주세요~~

3. 크래미 위에 슬라이스 치즈를 올려 주시구요

4. 다시 밥을 올려 꾹꾹 눌러 줍니다~~

 그럼 4층이 되었죠??(밥-크래미-치즈-밥)

저는 계란까지 5층으로 했답니다.(밥-계란마요네즈-크래미-치즈-밥)

 취향에 따라 중간에 다른걸 넣어두 되요~~

피클이나 계란을 마요네즈와 섞어서요~~

5. 랩을 당겨 그릇에서 뺀 밥샌드위치를 먹기 좋게 잘라 그 위에 날치알을 올려 랩으로 포장 했답니다.

가볍게 먹기 좋아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롤샌드위치>


롤샌드위치는 옆에 다 자르고 밀대로 열씨미 민후 전 빵(전그냥흰식빵이랑 호밀빵이용했어요)에 케찹발랐어요.

그리고 치즈랑햄깔고 참치,옥수수,계란삶은거 마요네즈에 섞은거 살짝깔고 오이랑 당근은 채썰고

맛살이랑 피클은 길게 썰어서 넣은다음 김밥마는걸로 말아서 랩으로 싸놓았다가 좀있다가 썰었어요.


<베이컨 말이>


베이컨 말이는 파프리카를 색깔별(노랑빨랑초록주황) 길쭉길쭉 썰고 팽이버섯 준비하고

베이컨에 돌돌 말아서 이쑤시개로 고정하고 후라이팬에 베이컨만 익을정도록 굴러 주었어요. ^^

도시락에 쌀때는 약간 오리엔탈드레싱 같은걸 뿌려주었죠.


출처 : http://foodstylist.tistory.com/51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