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일을 그냥 지나쳐 버릴수 없는 쪼거루와 포켓애기.

이번 700일 역시 조그만 선물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게 웬일 입니까.

세상에 700일 날짜를 잘못세서
700일을 착각해버리고 만것입니다. ㅠ_ㅜ

어제가 700일이었는데, 전 오늘로 착가을 해버린거죠. ㅠㅜ
물론
선물준비도 못하고,
700일 축하한다란 말한마디 못꺼냈답니다. ㅠㅜ

나이가 들면,
기억력이 없어진다더니..이렇게 나이탓을 하게 될줄이야-

쪼거루에서 이렇게 미안할 수가 없습니다.

오늘은 쪼거루로 부터 700일 선물까지 받았답니다.

피부에 민감해 하고 있는걸 아는 쪼거루,

쪼거루 덕분에 피부샵에서 관리까지 받았지만 더 엉망이 되어버린 피부.

평소의 사소함까지 놓치지 않는 쪼거루 덕분에 포켓애기는 매번 쪼거루한테 받기만 하는것 같네요-

이번 700일 선물은 뉴트로지나 웨이브~ 입니다.

요거요거 각질제거에 도움도 되고 아주 좋은 놈이라고 그러더라구요. ㅋㅋ 한번 사용해 보고 후기를 자세히 올리도록 하겠어요 +_+

제가 만들고 있는 700일 선물은 다 만들게 되면 또 다시 후기를 자세히 올릴께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