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프로슈머에서 당첨되었던
와인홍차의체험 뒤에 두번째로 당첨된 체험단이네요 ㅎㅎ

이번엔 바이블로그(http://www.byblog.co.kr) 에서 진행되었던
천연미네랄팩 인 ' 그린펄 ' 의 사용후기 입니다.

그린펄은 총 10개의 샘플이 상자에 포장되어서 왔구요~ 사용설명서와 함께 참좋은머드팩의 효능에 관해 적혀 있는 종이와 함께 배달 되었답니다. 아이프로슈머에서는 택배비를 쏠랑 받아갔지만, 바이블로그에서의 체험단 제품에는 택배비가 없습니다. ㅋ

일단 그린펄의 사용후기 이미지를 올리기전에 그린펄의 효능에 대해서 잠깐 알아 보도록 합시다. 어디에 좋은지는 알아야지 하고 난후의 느낌을 더 자세히 알 수 있을것 같더군요!!


그린펄은,

청정남해바다속에서 발굴된 해저천연머드(원료명:초록펄)가 99% 이상 함유된 고순도, 고품질 천연미네락팩입니다. 해저천연머드는 공기나 햇빛에 노출되지 않아 천연머드 고유의 영양분이 전혀 산화되거나 오염이 없으며 다량의 광물질이 완벽하게 함유된 미네랑덩어리임이 입증되었답니다. 요 미네랑이라는 성분은 노폐물과 불순물을 뽑아내고 정화하는 기능이 탁월하며 충분한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한다네요.

* 얼굴사용시

① 피지, 각질, 노폐눌, 화장독 제거/ 화이트닝, 리프팅, 모공축소효과
② 여드름, 블랙헤드제거 / 피부진정작용효과(가려움, 아토피 증세)
③ 보습, 피부탄력강화/ 피부노화예방, 피부재생효과
④ 기미, 잡티, 주근께 개선 / 피부가 청결해지며 화장이 잘 받음

* 전신마사지시

① 피부속 노폐물, 지방질제거 및 비만개선 다이어트효과
② 피부가 청결해지고 부드러워진다/ 혈액순환개선 및 피로회복
③ 신진대사 촉진 및 노화예방

이런 효능을 가진 그린펄이 저에겐 어떤 효능이 있을까요?? 그린펄이 도착한 다음날 바로 팩하기로 들어갔습니당

팩 하기전 포켓애기의 피부상태

* 여드름이 스물스물 올라오고 있음
* 피지로 인해 얼굴이 까칠까칠함
* 평소 건성 피부 + 복합성에 각질이 많이 일어나고있음



시작하기전 피부상태를 찍었습니다. 셀카찍기란 힘이들고, 피부에 관한 체험단은 처음이었기 때문에 피부상태를 깨끗하게 어떻게 찍어야 할지 잘 모르겠더이다 ㅠ_ㅜ 게다가 팩이라니요!! 얼굴을 공개해야하는거? 이럼서 최대한 얼굴을 가리면서 어떻게 피부상태를 나타내야 하는걸까, 고민중에 포토샵으로 요리요리 가렸습니당 ㅋㅋ 저 어케 생겼는지 모르겠죠? ㅋ 그리고 그린펄은 홈페이지(http://www.cgmud.kr/)를 방문하기 전엔 초록펄인줄 알았어요. 영어로는 Green Pearl이라고 되어 있으면서 뒷면에는 초록펄이라고 되어 있던걸요? ㅎ


머드팩을 바른 모습이네요. ㅋㅋ (이거 쑥스럽네요? ㅋㅋ) 팩을 한지 너~ 무 오래되서 어느 부분을 잘 발라야 하는건지 몰라 너무 빈곳이 많네요.ㅋ 머드팩은 얼굴에 하기엔 충분한 양이었구요~ 묽기 정도도 바로 펴 바르기 아주 좋았습니다.


10분 경과되었습니다. 그린펄 사용방법에서는  10분 내외 미온수로 닦에 내면 된다고 했습죠. 하지만 10분이 지나도 씻기에는 아직 무리가 있었어요. 팩을 잘 사용하지 못해서 얼굴전체에 고른 두께로 펴진게 아니라 볼과 코 부분엔 두껍게, 나머지 부분엔 얇게 펴발라져서 말라가는 속도도 부분에 따라 차이가 많이 났었거든요. ㅋ 그래서 더 많이 건조 될때까지 조금더 기다렸습니당


20분 경과후,
얼굴의 울퉁불퉁한 면이 보이기 시작하고, 얼굴이 무쟈게 땡기기 시작하더군요. 그래서 20분이 지난후에 미온수로 헹구었습니당 ~ 팩은 그다기 불편함 없이 깨끗하게 잘 씻어 낼 수 있었습니당~

 팩 한 후의 포켓애기의 피부상태

* 여드름이 스물스물 올라오고 있음
   ▶ 여드름이 한번에 없어지지 않았어요~ 머드팩은 마술팩은 아닌가봐요 ㅋ
* 피지로 인해 얼굴이 까칠까칠함
   ▶ 확실히 피지가 많이 줄었어요. 하고 난 후의 깨끗함은 확실하더군요 +_+ 까칠했던 피부가 맨들해졌다란 느낌이 났습니다.
* 평소 건성 피부 + 복합성에 각질이 많이 일어나고있음
   ▶ 각질이 진정되서 피부가 매끈한 느낌이 드는것 같아요- 확실히 각질제거와 피지제거에는 효능이 있는것 같아요. 한번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각질제거제를 사용한듯한 느낌이 납니다.

처음 그린펄을 사용한후 3일이 지나 다시한번 팩을 했습니다.

팩 하기전 포켓애기의 피부상태

* 그 간의 스트레스로 인해 여드름이 더 생겨 버렸습니다. 잠도 잘 못자고 피부가 더 까칠해졌네요 ㅠㅜ



두번째엔 불과 10분이 지났을 뿐인데 첫번째 했을때 보다 팩이 좀 더 빨리 건조 되었습니다. 이유인 즉슨, 일회용 팩에 있는 분량을 다 쓰지 않고 조금 남겼죠. 그러니깐 팩 자체가 아주 얇게 펴발라 진겁니다. 군데군데 피부가 그냥 보일정도로 말이예요. 전 절 가꾸는데 아직은 역부족인가 봅니다. 그치만 면적은 좀 더 넓게 발랐어요. ㅋㅋ 자꾸하다 보면 팩하는 실력도 즐겠죠? 크흐~

 팩 한 후 포켓애기의 피부상태

▶ 여드름이 줄어 드는건 느끼지 못했지만 역시나 두번째에도 각질제거를 한것과 같이 팩은 헹구고나기나 뽀송하단 느낌이 들었습니다. 일주일에 2-3일 정도 하는게 좋다고 하니 꾸준히 하기만 한다면 각질제거제를 사용해서 각질을 벗겨내는것 보다 ( 각질제거제는 할때부터 정말 피부가 아프단 생각이들었거든요 ㅠ) 훨씬 피부에 자극이 없으면서도 피부를 깨끗하게 만들어 줄수 있을것 같습니다. 피지제거에 도음도 되고 그러면 모공관리에도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머드의 효능이 좋다는건 알고 있었지만 머드팩을 이런식으로 접하게 되어 사용하니깐 왜 좋은지 더 잘 알게 되더라구요, 물론 참조은머드 천연미네랄팩인 그린펄에서 주장(?) 하고 있는 효능들은 팩을 일정기간 이상 꾸준히 사용하고 난후에 나타나는 효능입니다. 하지만, 피지제거와 각질제거는 한번을 사용해도 그 효능을 느낄 수 있을것 같아요-.  아직 여드름에 관한 효과를 맛보지는 못했지만(이 부분은 제가 지금 심리적으로 불안정하고 잠도 제대로 못자고 또한 팩을 10개를 사용하지도 않은 상태이지 때문에 여드름팩이라는 칭호를 붙일려면 시간이 좀 더 있어야 할것 같네요) 여자는 역시 피부를 가꾸려면 꾸준한 시간과 노력을 들여야만 할것 같아요 ㅎ

기회가 된다면 또 다른 체험을 계속계속 하고픈 생각이 듭니다 +_+


바이블로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