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또 얼마간 썼던 글이 날아 갔군요 ㅠㅜ)

그동안 미뤘던 기념일 관련 사진을 포스팅 해야겠어요~~ 이야기 적을 것들은 많았는데, 이 게으름은 회사를 다니지 않는 이 시점에서도 고쳐지지가 않네요. ㅎㅎ

아시다시피, 포켓애기는 손수 제작한 선물을 하는것을 좋아 합니다. 그런데 100일 부터 모든 기념일을 다 챙기다 보니, 700일 기념에는 다른 아이디어가 생각이 나질 않았답니다. ㅠㅜ


그동안 포켓애기가 만들었던 기념일 선물들 보기                                                           

[100일 기념선물]  러브장
[200일 기념선물] 미니쉘 사랑해 상자
[300일기념] 미니사진첩 핸드폰 줄
[300일 기념선물] 등받이 십자수 쿠션
[500일기념] 목도리
[일주년 기념일] 3단 케잌
[발렌타인 데이] 2008 수제 초콜릿
[발렌타인데이] 2009 학알세스
 

이 외에도 400일, 600일 선물등등 있는데 포스팅을 안했더니..ㅠㅜ 어딜 갔는지 없군요. ㅠㅜ 여튼.. 제법 유치하게도 이 많은 것들은 직접 만들면서 선물을 하다보니, 이번 700일엔 아이디어가 떨어지고, 또 700일이 무지 바쁜 때였기 때문에 핑계삼아 쏠라씨를 다른 방법으로 접어서 주었습니다.

힘들게 일하는 남치에게 도움도 되는 비타민 쏠라씨.!! 이번에 역시 준비 기간도 짧아 무지 허접하게 준비되었습니다. ㅠㅜ 남친에겐 과분할 정도로 매번 받기만 하는데 부끄럽네요. ㅡㅜ

여튼, 만드는법 공개합니다~ ㅎ


일단 크기는 5.6 x 5.6 사이즈로 도면과 같은 모양이 되게 만들어 주세요.! 단 출력하실땐, 사각틀은 없이, 동그란 바깥 형태만 나타나게 출력하셔야 해요. 그래야 그림과 같이 만들수가 있습니다. 모양대로 오리신후에 자로 모서리에서 모서리를 대고 사각형 모양으로 칼집을 약하게 내주셔야 접을때 이쁜 모양이 되게 접힙니다. 접힐 바깐 쪽에 전 글을 쓰거나, 꾸미거나 했는데요, 이것도 시간이 제법 들어간답니다. 전 조금 두꺼운 도화지를 이용했는데요, 도화지 말고, 팬시점 같은데 가면 구멍 뚤링 종이(이름을 모르겠네요; 색상별로 있어요) 그걸 이용하셔도 이쁠것 같아요 ~ ^^


그림과 같이 순서대로 접으시면 되는데요, 3번째를 접었을때 4번과 같이 쏠라씨를 넣어 줍니다.


머 접는 방법을 제법 쉬워서요, 따로 설명을 안드려도 될것 같네요- 그림과 같이 접어주세요. 8번이 마무리된 모습이랍니다.


원래의 계획은 이아이들 위에 리본을 붙일 생각이었으나, 이 역시 시간이 없어서 못했어요. ㅠㅜ 전 약 180개 정도 만들었던것 같네요.;; 양이 제법 많아서 고생했어요 ㅎㅎ

그래도 역시나 선물은 다 만들고 난 후나, 그 사람이 받았을때 기뻐해 주는 사실만으로 그동안 힘들었던 일들이 기쁜일이 되어 버리는 매력이 있는것 같습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